Home » Yatsushiro의 이 타운에 지방 관리가 가까운 Kumamot에서 말했습니다.

Yatsushiro의 이 타운에 지방 관리가 가까운 Kumamot에서 말했습니다.

야쓰시로 시의 한 지역 관리는 AFP 기자가 인근 구마모토시에서 그가 강력한 흔들림에 의해 깨어났다고 말했고 그것은 그의 호텔 방에 있는 텔레비전이 바닥으로 추락하게 했습니다.

직원은 손님들에게 구마모토 공항을 대피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구마모토 공항은 천장이 무너진 후 비행 재개할 즉각적인 계획이 없다고 보도된 후 지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일본 교도통신은 구마모토에 있는 집들이 밤새도록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고 일부 지역에서는 일요일에 폭우가 쏟아질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흙과 바위가 이미 느슨해진 곳에서 더 많은 산사태의 발생에 대해 트위터 사용자 kbbblove는 캠프장에 여전히 갇힌 사람들에 대해 도움을 간청했습니다.

비바람이 오기 전에 그들을 구조하러 가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은 사용자가 쓴 Misato 마을은 산사태를 우려하여 토요일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대피하라고 네이버 검색 로직 촉구했습니다.

NHK방송은 정부는 피해지역에 소방관과 경찰을 포함한 비상대응대원 이상의 병력을 파견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미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비바람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베 신조 총리는 저녁 긴급회의에서 야간구조 임무가 매우 강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렵지만 사람들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정부가 일동안 모든 피난민들에게 충분한 식량을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지진 활동이 활발한 나라들 중 하나인 일본은 월에 그것의 북동쪽 해안으로 쓰나미를 날려보낸 거대한 해저지진을 겪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죽거나 실종되었고 몇개의 핵이 재발했습니다.배우들은 이번 주 일본에서 발생한 일련의 치명적인 지진에서 지금까지 보고된 한국인 사상자 AFPNo가 지진에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정부가 말한 지진에 영향을 받지 않은 최악의 원자력 사고로 후쿠시마 원전에서 녹았습니다. 한 관리가 말했습니다. 일본 당국에 따르면 동일 지역을 강타한 지 이틀도 안 돼 토요일 오전 남부 규슈섬 구마모토 현에서 발생한 규모 지진은 총 사망자와 부상자 이상을 발생시켰으며 지금까지 한국인 박기준 차장에게 어떠한 피해도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후쿠오카 주재 한국 총영사관은 연합뉴스에 전화로 한국 관광객들이 비행과 교통 통제의 중단 속에 총영사관에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전화를 걸어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연합군으로 하여금 개월만에 두 번째로 연합군으로 하여금 심하게 다투는 한국에서 미국 항공모함에 착륙하게 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해는 이 지역에서 미국의 힘에 대한 의도적인 메시지를 중국에 보냈습니다. 명의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강력한 지진이 일본 남부를 강타하여 가옥이 무너지고 수백명의 관리들이 부상당했습니다.

구조자들은 금요일 돌무더기에 갇힌 것으로 우려되는 주민들을 찾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말했습니다.남서부 규슈섬에서 발생한 진도 지진 이후 수만 명의 사람들이 집을 떠났고 길거리에 부서진 콘크리트 덩어리가 흩어졌습니다. 수십 개의 여진이 목요일 저녁 GMT 부근에 강타한 지진에 뒤따랐으며 관리들은 구조대원들이 붕괴를 엄습함에 따라 사망자 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고 경고했습니다.건물들 나는 내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꽤 강한 충격을 느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