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an 위원회의 책임자인 Jean Claud Jungker는 수요일 해고라고 말했습니다.

ean 위원회의 책임자인 Jean Claud Jungker는 수요일 해고라고 말했습니다.

Ean Commission의 최고 책임자인 Jean Claude Jungker는 수요일 영국 멤버쉽 조건들의 투표 후의 재협상에 대한 어떤 이야기들을 일축하면서 영국이 EU의 단일 시장에서 그것의 파트너들에 대한 무제한적인 접근의 상실을 초래하는 긴 출구 협상을 촉발할 것이고 그리고 국가가 그것의 무역 협정을 통과시키도록 강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 브뤼셀에서 국민투표는 이미 유로존과 이주위기에 의해 버림받은 블록의 건전성을 해칠 퇴장 투표의 도미노 효과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였습니다. 국민투표 싸움은 조 콕사 친 레맹의원과 총상을 입고 피를 흘린 두 명의 어머니를 잔인하게 살해한 후 일 동안 중단되었습니다. 토머스 마이어는 콕스 살인죄로 기소되기 일주일 전에 포장도로에서 죽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재판이 목요일 법원 청문회에서 월로 정해졌습니다. 결과를 다루고 대륙에서 유사한 국민 투표의 위험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하여 화요일에 이틀간의 정상회담을 열었습니다.AFP 덴마크 일간지 Berlingske는 목요일 영국에게 EU에 머물기를 간청하는 영어사설을 발행했습니다. 유로에 민감한 스칸디나비아의 국가가 브뤼셀에서 주요 동맹국을 잃을 수 있습니다.

는 두려움 속에서 말입니다. 우리는 EU에 대한 당신의 회의론을 아마도 다른 어떤 나라보다 잘 이해하고 있을 것입니다. 번 투표하지 않았지만 결코 하지 않았습니다.우익 일간지는 더 실용적이고 더 지속 가능한 유럽의 해결책을 위해 남아서 싸우자고 쇼핑몰노출 말했고 자유 무역과 규제와 관료주의를 타파하기 위해 EU에서 영국의 목소리가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신문 면에 실린 한 만화는 반나체의 맨몸의 남자에게 쾅 닫히는 EU 깃발로 표시된 문을 보여주었습니다.

볼러모자와 우산이 그의 뒤로 닫히면서 유니언 잭의 양복을 찢어버렸습니다.

Please Stay의 영어 번역본이 Berlingskes 웹사이트에 출판되었습니다. 덴마크는 국민투표에서 마스트리히트 조약을 거절하는 데 동참하고 그 다음 해에만 찬성합니다.

고 말한 이후 EU의 마지못한 회원이었습니다.유럽방위 정의 그리고 내무에 대한 거부조항들 덴마크 유권자들 또한 유로화에 동참하는 것을 거부했고 EU 정의 규칙에 대한 일부 국가의 면제를 해제하자는 제안들은 작년 월 그의 영국측 상대역인 David Cameron Danich 수상 Lars Lokke Rasmussen이 유럽을 억제하기를 원하듯이 국민투표에서 거절당했습니다.

이민자들은 아동수당을 받을 수 있지만 수출은 국가 경제 생산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그 블록을 완전히 떠나는 정치인은 거의 없습니다. 의회에서 정부의 주요 동맹 중 하나인 덴마크 국민당은 덴마크가 브렉시트가 있을 경우 더 많은 EU 탈퇴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ain은 완전히 떠나는 것보다 블록과 하이브리드 계약을 획득할 것입니다.

도쿄 AFP 통신 수요일 소프트뱅크 그룹의 사장은 자신의 후계자인 손 마사요시가 연례 주주총회에서 오른손잡이 니케시 아로라를 위해 물러나는 일정에 대해 생각을 바꿨다고 말한 것으로 보이는 전 구글 임원을 조금 더 오래 붙잡고자 하는 그의 열망이 밀어냈다고 인정했습니다.

인도 출신의 이 임원은 화요일 소프트뱅크와 함께 미국 기술 대기업의 고위직에서 쫓겨난 지 불과 년 만에 통신 회사를 그만뒀습니다.

승계 시기의 차이가 이번 결정의 배경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남성 모두 이 결정이 우호적인 분열이었고 아로라는 소프트뱅크 고문으로 남아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