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AP를 해산시키기 위한 홍콩 정부의 노력을 지지하고 UN 안전보장이사회는 금요일 늦게 영국인 인질 앨런 헤닝이 살해된 것을 극악무도하고 비겁한 살인이라고 부르는 이슬람 국가 단체 전투기를 참수하는 것을 보여주는 새로운 비디오를 날카롭게 비난했습니다.

성명은 이 비디오가 이슬람 국가 단체의 잔혹성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고 강조했습니다. 그것은 의회 구성원들이 그러한 ISIL에 의해 저질러진 그러한 계속되는 야만적인 행위들이 그들을 위협하지 않고 오히려 시리아와 이라크의 영향을 받는 지역 국가들이 그러한 것에 대항하기 위해 함께 모여야 합니다.

는 그들의 결심을 굳건히 합니다.고 믿습니다. 테러리스트 집단들그 성명은 또한 이슬람 국가 단체인 누스라 전선과 알카에다와 관련된 다른 단체들과 개인들에 의해 인질로 잡혀있는 모든 것의 즉각적이고 무조건적인 석방을 요구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현재 대사인 마리아 크리스티나 퍼시벌은 유엔의 여부를 기자들에게 그 성명서를 읽지 않았습니다.

광고는 비디오를 확인했고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의회 성명서를 읽기 전에 그녀가 얼마나 대단한 말을 했습니까공개 후 몇 시간 이내에 비디오에 대한 의회들의 빠른 반응은 최근 일련의 참수형에 대한 국제 사회의 증가하는 경각심과 인도적 원조 노동자의 죽음에 대한 특별한 우려를 반영하였습니다.

이 범죄는 카지노사이트 시리아에서 매일 자원 봉사자들이 직면하는 증가하는 위험에 대한 비극적인 기억입니다.

성명서는 또한 그것이 반드시 패배해야 합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옹호하는 편협한 폭력과 증오는 호주 무역 그리고 투자 장관이 자유 무역 거래를 빨리 비준하기 위하여 한국에 요청하였습니다.

금요일 호주 무역 그리고 투자 장관 Andrew Robb이 말했습니다.ng 한국과 호주가 월에 호주에서 예정되어 있는 Group of Summit 동안 공식적으로 자유무역협정의 비준을 발표하기를 희망합니다.고 한국 외무부 장관 윤병세와의 회의가 월 서울에서 한국과 호주가 자유무역협정 FTA에 서명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달 국회에서 승인을 위한 법안을 테드했습니다. 이번 주 초에 한국의 대통령 박근혜는 또한 호주와 캐나다와 두 개의 분리된 자유 무역 거래에 대한 신속한 의회 승인을 요구했습니다.

데이비드 캐머런 연합 영국 총리가 사망 또는 실종보다 더 많은 것을 남긴 월 재앙의 근원을 조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세월호 법안에 대한 초당적인 논쟁으로 인해 침체된 경제를 부양하기 위해 제출된 많은 다른 법안들과 함께 FTA는 백지화되었습니다. 새로운 취임한 대통령 Ashraf Ghani와 회담을 가진 첫 번째 세계 지도자가 되는 예고 없는 방문은 월요일 대부분의 나토군이 가나에서 탈레반 정권이 축출된 후 발생한 이슬람 반군과 싸운 후 월까지 아프가니스탄을 떠나기 위해 취임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월 아프가니스탄을 몇달간의 쓰라린 분쟁으로 몰아넣은 부정선거로 얼룩진 선거입니다. 미국의 한 거래에서 그는 그의 전 여론조사 경쟁자인 압둘라 압둘라와 권력분담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대통령궁과 영국 대사관은 방문이 시작되었고 회담이 진행중임을 확인했습니다.영국군이 V에서 그 존재를 격추시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