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파리 파리에서의 군중을 추정합니다.

파리 파리에서의 군중을 추정합니다.

파리 파리 AFP에 있는 군중들 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매우 뜨거운 커피와 다른 음료들을 마시는 것은 아마도 암세포의 암을 유발합니다.고 유엔의 기관이 수요일 말했지만 몇몇 종류의 암에 있습니다.서 커피가 심지어 유익할 수 있습니다.

는 힌트가 있었습니다. 암에 관한 연구를 위해 그러나 섭씨도보다 뜨겁게 소비되지 않는다면 안된다고 결론지은 연구의 리뷰는 아마도 매우 뜨거운 음료를 마시는 것이 아마도 인간에게 발암성이 있습니다.고 기관에 말했습니다. 액체가 무엇이 중요한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온도가 가장 인기 있는 핫드라의 리뷰에 참여한 역학자인 다나 루미스는 말했습니다.잉크스 IARC는 커피나 중동에 인기 있는 남미 약초 주입에 암 관련성이 있는지를 고려해서 출판된 과학 문헌의 완전한 보완을 살펴 보았습니다. 둘 다 마지막 평가가 행해진 이후로 인간에게 암을 유발할 수 있는 것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증거는 둘 다 관련이 없었습니다.증가된 암 위험에 IARC는 UN 세계 보건 기구의 IARC 기관이라고 말했습니다. 단지 C보다 더 뜨겁게 취했을 때 음식과 액체를 목구멍에서 위장으로 운반하는 파이프의 암과 함께 발생하였습니다. 그것은 중국 이란 터키 이슬람 공화국과 차와 같은 곳에서 연구를 추가하였습니다. Ormate는 전통적으로 C에 매우 뜨겁게 마셨습니다.

음료가 취했던 온도와 함께 식도암의 위험이 증가했습니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IARCB 그러나 커피 마시는 사람들을 위한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분석은 정상적인 온도에서 자궁간과 유방암의 낮은 위험을 가리키는 약간의 데이터가 있습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es는 또한 커피가 강한 항산화 효과와 다른 가능한 건강상의 이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이용 가능한 데이터를 종합해 보면 커피 음주의 발암성에 대한 증거가 불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커피 음주의 발암성을 입증하는 기관인 A formate는 이전에 관찰된 암과의 연관성 뒤에 있는 음료 그 자체가 아닌 아마도 고온일 것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커피 음주는 밀폐된 용기에서 소비됩니다.

양주를 목구멍으로 직접 전달하는 금속 빨대입니다.콜드메이트 음주를 조사한 단 하나의 연구는 외음부암과의 연관성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것은 암과 아프리카와 중앙아시아의 일부에서 마시는 밀키티를 포함한 다른 뜨거운 음료들 사이의 가능한 연관성에 대한 연구를 조사했습니다. 일부 자료는 매우 뜨거운 차를 마실 때 현저하게 증가된 상대적인 위험을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매우 뜨거운 음료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연구실에서 C에서 매우 뜨거운 물을 연구한 결과 생쥐와 쥐의 어소피지 종양을 증가시켰습니다.

그래서 매우 뜨거운 음료는 아마도 인간에게 발암성이 있는 seo 최적화 것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그 보고서는 결론내렸습니다.IARC는 부분적으로 연구의 부족으로 인해 매우 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이 위험하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루미스는 리포트가 발표되기 전에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C가 전형적인 유럽 국가들과 북아메리카의 커피와 차를 위한 정상적인 서빙 온도보다 훨씬 더 덥다고 강조했습니다.도보다 아래에 있습니다.그 연구는 참가자들의 술과 담배가 식도암의 고위험인자에 따라 식도관의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매년 만 명의 암 사망자들 중 약 사망을 설명하고 있는 것과 같이 데이터를 왜곡시킬 수 있는 다른 생활습관 요소들을 고려하였습니다.오슬로를 이용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