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트럼프가 선호하는 극단적인 시나리오로 정당방위도 가능합니다

트럼프가 선호하는 극단적인 시나리오로 정당방위도 가능합니다

또는 극단적인 시나리오로 정당방위는 트럼프가 거의 죽은 시리아 휴전을 소생시키기 위해 연합 스크램블링 테이블에 모든 선택지를 두는 것을 선호합니다.

고 덧붙였습니다. 오바마 행정부는 원하는 미국의 결과에 대한 희망도 거의 없이 러시아로 도움을 청하도록 다시 강요당했습니다. 문제는 수천 명의 삶과 미약한 평화 프로세스의 운명이었습니다.이슬람국가단체와의 싸움에 찬성하며 국무장관 존 케리는 러시아 외무장관 세르게이 라브로프와의 금요일 긴 회견에서 특히 알레포 케리시 주변의 폭력을 억제하고 줄이는 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라브로프씨와 만나기를 희망했습니다.

곧 미국 관리들에 따르면 케리는 유엔 특사 아델 알 주베이어와 요르단 외무장관 나세르 주데와 회담을 위해 일요일 늦게 스위스에 도착할 예정이었고 월요일 워싱턴으로 돌아올 계획이었지만 라브로프는 이 사건을 복잡하게 만드는 케리스를 만들기 위한 제네바 노력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시리아 정부 동맹국들에게 알레포에서의 공격을 중단하거나 최소한 제한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러시아에 대한 사실 국무부는 케리가 그의 회의에서 시리아에서 전국적인 적대 행위 중단을 재확인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재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리아 정부가 헌신하고 정치적인 활동을 지지하고 있는 완전한 인도주의적 접근을 획득하기 위한 것입니다.icial transition 광범위한 목표 달성을 위한 실행가능한 선택들은 제한적입니다.

그리고 금요일 알레포를 포함하지 않는 새로운 부분 휴전의 발표는 케리가 직면했던 어려움을 강조했습니다.

미국과 다른 관리들은 시리아의 주도권이 러시아와 미국에 의해 주로 국제 시리아 지원 그룹의 공동의장으로서 그들이 현재 다마스쿠스와 수도 교외 그리고 라타키아 해안 지방으로부터 다른 지역으로 확장되기를 희망하고 있는 월 휴전의 강화라고 설명했습니다.이는 태스크포스TF 내 합의사항이지만 미러 양국은 이 같은 특정 지역에 대한 적대행위 중지를 구글 검색 링크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고 마크 토너 국무부 대변인이 일현지시간 시리아 국영통신사와의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arry는 다마스쿠스 주변에서 더 많은 시간 동안 휴전을 연장하였습니다.

미국은 러시아와 함께 안전지대를 설치할 도시의 상세한 지도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민간인들과 휴전에 의해 덮인 온건 반대 단체들의 구성원들은 시리아 대통령 Bashar Assads 군에 의한 지속적인 공격으로부터 피난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테러리스트들을 노리고 있습니다.한 미국 관리는 강경노선이 특정 지역과 이웃 지역을 묘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그들이 공개적으로 그 문제를 논의하는 것이 허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그러한 계획을 받아들일 것인지 혹은 러시아가 일부 미국 영토를 존중하도록 아사드 정부를 설득할 수 있을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관리들은 성공의 기회에 회의적입니다. 그러나 또한 적어도 지난 일주일 동안 수백명의 사망자와 수천명의 부상자와 함께 알레포를 짓밟은 폭력을 줄이려고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는 것을 주목합니다. 케리는 지난 며칠간 데 미쓰라 그리고 시리아 야당 협상 위원회 의장과 함께 악화되는 상황을 논의했습니다.e는 증가된 전투와 긴장을 완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이니셔티브를 연구하고 있으며 그러한 이니셔티브에서 가시적인 진전을 이루기를 희망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