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차 밖으로 뛰쳐나와 안전한 곳으로 헤엄치는 모습이 보입니다

차 밖으로 뛰쳐나와 안전한 곳으로 헤엄치는 모습이 보입니다

휴스턴 국제 공항이 월요일 휴스턴 갤베스턴 국립기상국은 월요일 트위터 AFPJapan에 따르면 월요일 그의 차가 가라앉기 바로 직전에 물에 잠긴 도로를 통해 흐린 물을 통해 안전한 곳으로 헤엄쳐 나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고 합니다. 구조대원들이 거대한 산사태에서 여전히 실종된 사람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남쪽의 지진에 의해 집을 비운 사람들 중 일부에게 공수 물자를 공수하는 것은 그들의 집이 손상되거나 파괴된 후에 대피한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은 임시 숙소에서 잠을 자거나 임시 대피소에서 옹기종기 모여 있는 것을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언론들은 에 문제가 있습니다.

고 보도했습니다. 음식과 다른 비상 물자를 배달합니다.

지진해일 이후 최악의 인도주의적 도전으로 북동부 해안을 강타한 지진해일과 핵 붕괴로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아베 신조 총리는 정부가 생존자를 찾고 이재민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미군은 힘겨운 구호활동을 돕기 위해 항공기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또는 많은 사람들이 대피 시설에서 불안감을 느끼며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개인에게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마시키 마을에 있는 전시장 주차장에서 그들의 차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시설이 선반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긴급 보급품이 배달되지 않았습니다.Fuji TV는 또 다른 경우에서 자원봉사자들이 물품을 보냈고 군인들은 톤의 물을 구마모토 시의 한 병원에 가지고 왔다고 말했습니다. 한 의사가 페이스북에서 환자에게 충분한 물이나 음식이 없다고 불평한 후에 말입니다.

덕분에 우리는 손을 씻기 위해 물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글 네이버 검색 환자의 치료의사 하스다 다케시씨는 쿠마모토스 시장이 월요일 트위터에 가서 도움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불평했던 많은 목소리에 사과하기 위해 갔다고 말했습니다. 환자 오니시 가즈후미씨는 이 상황이 트윈 지진의 재해를 빨리 개선할 것이라고 약속하면서 썼습니다. 특히 아베에게 민감한 시기에 있습니다.

시간의 반대 의회 경주의 참의원 선거를 불과 몇달 앞두고 일본 군대와 다른 인사들은 그러한 진동에 익숙하지 않은 일본의 일부를 강타한 토요일 진도 지진에 의해 폐허로 남겨진 전통 가옥의 수 십여 채가 마을을 통해 부채질해 왔습니다. p규슈섬에서 지진이 발생한 후 산사태에 의해 공포를 느낀 사람들이 실종되었습니다.

미국 지질학자들에 의해 측정된 최초의 지진 목요일은 오래된 건물들에 영향을 주고 명의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그러나 토요일에는 더 강력한 진동이 더 많은 새로운 구조물들이 산사태로 파괴된 마을의 주민인 시마다 가즈야를 강타했습니다.

미나미 아소의 e는 그의 집이 사람이 살 수 없기 때문에 다른 마을로 대피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지붕위에 단 하나의 타일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시마다가 말하기를 나는 그가 AFP에게 말하기 전에 이런 산사태에 대해 걱정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산간 지역의 고립된 마을들이 미끄러짐과 도로의 피해로 완전히 단절되어 있습니다.

일본에 거의 모든 군인과 여성들을 주둔시키고 있는 미국 군대도 구조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틸트로터 오스프리 항공기는 구조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미국 해병대 공군기지에 도착한 후 재난 지역으로 비행하고 있었습니다. 관계자들은 수직 이륙 능력을 가진 오스프리의 능력은 고립되거나 심각한 교통 체증에 직면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신속하게 보급품을 운반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부 장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