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재 결의안 초안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 상정될 제재 결의안 초안에 의존합니다.

우리는 북한의 핵 미사일 프로그램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북한을 핵무기 국가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그는 북한 공식 이름의 약자를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진전이 협의에서 이루어졌고 우리는 가능성을 보고 있습니다. 결의안 초안에 합의하고 가까운 미래에 그것을 통과시키는 것에 대해서 양쪽 모두 결의안의 목표는 김정운 고립된 정권과의 대치 상태를 악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그의 핵 프로그램을 끝내기 위한 대화를 재개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케리가 말한 지난 며칠 동안 매우 건설적인 진전을 이루어왔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있습니다.

만약 결의안이 승인된다면 우리카지노 그것은 우리가 이전에 통과했던 어떤 것을 넘어서게 될 것이라는 것에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고려하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내가 말하듯이 그것은 적절한 평가 단계이고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평양을 탐험한 평화 조약이 곧 그것의 톤을 완화시키는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월의 실험은 국제적인 분노를 일으켰고 화요일에 곧 있을 한미 연합 군사훈련에 의해 위협을 느낀다면 전략적인 대응을 약속했습니다.

케리는 북한이 언젠가 워싱턴과 공식적인 평화협상을 위한 대화에 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 전쟁 일요일 국무부는 북한이 평화협정을 논의하기 위한 잠정적인 시도에서 미국에 손을 뻗었다는 것을 확인했지만 월 실험으로 우리는 그들의 제안을 신중히 고려했고 비핵화가 그러한 논의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존 커비 대변인은 또한 케리 특파원들에게 만약 북한이 사드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한국에 보내는 것이 지역 전력 균형을 뒤엎을 수 있고 한국에 보내는 것이 우려를 나타낸다면 미국이 계획한 대로 한국에 사드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배치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한국과 그것의 관계를 긴장시키는 것은 그것이 평양 AFPT에 대항하기 위한 것이 될 것이라고 미국과 한국이 사드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배치하는 것을 고려하는 유일한 이유는 북한의 위협 때문이며 만약 공산주의 국가가 비핵화된다면 그 시스템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말했습니다. 왕이 중국 외교부장과의 회담 후 공동기자회견에서 사드 배치가 배고프거나 불안하지 않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라고 말한 것은 사드가 협의된 유일한 이유는 사드가 미국에 집중되어 있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북한의 도발적 행동 때문입니다.

케리 장관은 또 만약 우리가 비핵화에 도달할 수 있다면 사드를 배치할 필요가 없다고 공개적이고 명확하게 밝혔으며 북한이 핵무기를 개발한다고 하더라도 사드의 배치를 고려하지 않을 수 있는 조건은 무엇이며 그것이 비핵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완전히 바뀌었지만 만약 그것이 비핵화된다면 이 특별한 위협은 사라집니다. 또한 케리는 고고도미사일방어사드는 순전히 방어적인 메커니즘임을 강조했습니다. 사드가 배치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반도에 미군이 덜 보이는 유일한 방법은 핵 문제를 해결하고 평화를 만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