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외교 전문과 격노한 USHowever의 관점에서 볼 때 말이죠.

외교 전문과 격노한 USHowever의 관점에서 볼 때 말이죠.

외교전문과 격앙된 미국 그러나 ICIJIt에 따르면 파나마 페이퍼스는 역사상 가장 큰 내부 정보 유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Names는 또한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을 포함한 우크라이나의 대통령을 포함한 그것의 폭로의 성격에서 가장 폭발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파키스탄의 총리 ICIJ 성명은 말했습니다.

ICIJ는 그 웹사이트에서 은행 로펌과 다른 역외의 사업자들이 종종 고객들이 범죄 기업의 탈세나 정치적 부패에 연루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법적 요건을 따르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이 파일들은 이 해결사들과 중개인들이 용의자 거래를 은폐함으로써 그들 자신과 그들의 고객들을 보호합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들은 백데이트를 하고 문서를 파기함으로써 공식적인 수사를 방해하기 위해 일합니다.

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의 경제학자 가브리엘 주크만은 컨소시엄에 의해 인용된 이 연구결과는 해안세계에 얼마나 깊이 내재된 해로운 관행과 범죄가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국제원자력기구ICIJIt는 멕시코가 북한 화물선을 계속 억류할 것이라고 공언한 가운데 유출된 문서들이 누구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유엔 결의안의 최근 표시에서 월요일 한 관리가 말했습니다.양 멕시코는 무두봉호를 해양해양관리국 소속으로 지목한 후 억류했습니다.

유엔이 무기 불법 운송으로 블랙리스트에 올린 북한 선박 중 한 척은 월 소비에테라 미그 전투기 표면을 공중 미사일과 다른 무기 관련 화물로 숨겨져 있습니다.가 파나마 당국에 의해 억류되었습니다.

설탕 자루를 흘려주세요.

월 멕시코 베라크루즈주 턱스판 앞 암초에서 좌초된 이 톤급 화물선은 작년 무두봉호가 국토해양부의 지시로 항해하는 완전히 평화롭고 합법적인 상업 선박이라고 말하면서 선원들을 석방시키기 전에 억류했습니다.그러나 멕시코는 정부 정책에 대해 알만한 위치에 있는 한 관계자에 따르면 선박을 계속 억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월 초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북한에 대해 가장 강력한 대북 제재 조치를 취한 직후 멕시코가 한국의 결정을 통보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e는 바이두 seo 월에 그것의 번째 핵실험과 월 월요일의 장거리 로켓 발사에 대한 공산주의 국가를 처벌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리고 UN의 제재는 한국 대통령 박근혜와 그녀의 멕시코 상대자 엔리케 페나 니에토 박이 지난 주 회의를 보류한 것 사이의 대화를 위한 의제에 높을 것 같습니다.

그녀의 상대는 미국 중국 그리고 일본으로부터 그리고 북한 연합에 대한 제재를 엄격하게 집행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이란 석유부 장관 Bijan Zanganeh는 일요일 이란의 석유와 가스 응축수 수출이 지난 월 이후 bpd가 증가한 후 매일 백만 배럴 이상 증가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이란은 월 이란에 핵협정이 발효된 이후 수출을 두 배로 늘렸다고 말했지만 OPEC 회원국 중 석유 매장량이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았지만 이란 수출은 오랫동안 제재로 인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