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해 저 너머로 뻗어나가는 mile band interintain입니다.

영해 저 너머로 뻗어나가는 mile band interintain입니다.

영해를 넘어 확장되는 lmile band 국제 규칙 하에서는 그들은 비록 거주권력이 제한된 권리를 가지고 있지만 어떤 단일 국가의 보존이 아니다 그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는 섬 가까이에 중국 해군 함선이 접근한 첫 번째 것을 의미했고 화가 난 일본은 따로따로 중국이 항의하기 위해 베이징 대사를 소환했습니다.

수요일 오후에 몇시간에 논란이 되고 있는 섬들의 영해 안에 해안 경비대 선박 일본이 해군 intrusionChina에 대해 불평했다 Japans은 논란이 된 섬 센카쿠 열도 일본과 중국에서는 댜오위다오로로 알려져 있는다고 주장하고 그들의 선박들자유롭게 중국 영해를 항해할 게 있는데 인정하지 않아요.국제법은 루에 의해 인용된 모든 주의 배들이 영해를 통해 무고한 통행권을 행사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중국의 핵 잠수함이 아시아 해역에 증가하는 군사 주둔이 일본에서 우려를 불러일으키면서 일본 정부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일부 거주민들을 국유화했을 때 악화되었습니다.ddgland 그 나라들은 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관계는 여전히 긴박합니다.

그러나 이번 일본으로부터의 반응은 정부가 중국 군대의 활동에 대한 우려를 전달함에 따라 더욱 조용해졌습니다.일본 정부는 베트남 필리핀 seo 업체 등 중국과 영유권 분쟁을 벌이고 있는 남중국해에서 중국의 토지 개간과 군사시설 확충에 대해 우려를 표명한 바 있습니다.

프랑수아 올랑드 파리 AFP 프랑스 대통령은 수요일 노동개혁에 대한 격렬한 항의가 있은 다음날 정부가 무관하게 밀고 나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프랑스가 테러시위에 직면했을 때 유럽 축구대회를 주최하고 있는 지금 제대로 된 시위는 더 이상 승인될 수 없습니다.

Stepane Le Foll Hollands 대변인은 일찍이 국무회의에서 저항하는 총리 Manuel Valls가 자신들에게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에도 불구하고 개혁에 대해 확고히 서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개혁적인 노조인 Manuel Valls가 프랑스 인터라디오 홀랜드 사회당 정부는 프랑스를 완강히 높은 실업률을 억제하기 위해 노동 시장에 대한 일련의 개혁을 추진하려고 노력합니다.고 말했지만 비평가들은 그것을 봅니다. 사업상의 이익에 치우친 개혁과 파업과 충돌은 최근 몇달동안 불붙어왔습니다.

화요일 수백명의 복면을 쓴 시위자들은 수십명의 체포를 한 경찰에게 발사체를 던졌습니다.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 주최국인 프랑스와 함께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이번 충돌로 명의 사람들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보안군이 파리에서 부상당한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말했고 발스는 그가 순찰하고 있는 경찰관들을 죽이고 싶다고 말한 문제아들을 맹비난했습니다.

그는 시위와 강경한 CGT 연합을 비난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파리에서 이런 유형의 시위를 조직하지 말라고 CGT에 요청했습니다.

두 개의 더 많은 시위일들이 이번 달 말에 경찰들과 주최자들은 투르노를 위해 매우 다른 수치를 제시했습니다.노조와 함께 프랑스 전역에 백만명의 사람들이 나타났다고 말했지만 경찰은 아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