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번째로 큰 경제 신문이 토요일 아베는 경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세번째로 큰 경제 신문이 토요일 아베는 경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위의 경제대국 아베 총리는 이미 고위 정부 관리들에게 다음 월로 예정된 소비세 인상을 연기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에서 로 인상될 것이라고 닛케이 경제 일간지는 전했습니다.지난 월 몇 년만에 처음 그러한 상승은 일본을 불황으로 몰아넣은 책임이 있습니다. 지난달 일본 남서부를 강타한 치명적인 지진은 이미 경제에 제동을 걸었고 엔화의 상승은 수출국 이익을 압박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월에 처음으로 증세를 연기한 아베는 얼마나 오래 기다렸는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nts는 이번 하이킹을 연기합니다.

이 총리는 이번 달 일본에서 G 정상회의를 주최한 후 월 현재 국회 회기의 종료를 축하하기 위해 기자회견을 열 때 연기를 발표할지도 모릅니다. 닛케이는 인상 연기를 연기하는 것은 치솟는 부채에 직면하여 일본이 세수를 증가시키고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는 비판론자들이 말했습니다.r 인구가 노령화됨에 따라 정부 금고는 경제규모의 배에 달하는 공공부채와 함께 적자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AFPUS는 한국 및 일본과의 동맹이 이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위한 기초가 되어 왔다고 제임스 베이커 전 미 국무장관이 거절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목요일 상원 외교위원회 청문회에서 미국이 왜 아직도 세계 종말 이후에도 여러 나라에 국방 지원을 제공하느냐는 마르코 루비오 상원의원의 질문에 대해 동맹국들이 미국의 최고 외교관을 지낸 베이커에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한 국방 지원을 중단해야 합니다.고 제안했습니다.

만약 일본과 한국이 미국의 약속을 잃고 미국의 핵우산이 더 이상 그 나라들을 덮지 않는다면 차대전 대통령 경선에서 물러난 IIRubio는 또한 세계가 어떻게 보일지 물었습니다.훨씬 덜 안정적일 것입니다. 하지만 베이커가 말했습니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우리가 제차 세계 대전 종전 이후 전 세계적으로 미국의 안보를 증진시키는 이러한 약속들은 일본과 한국과의 안보 동맹이 태평양에서의 평화와 안정의 기초가 되고 있습니다.fic 트럼프의 캠페인은 특히 한국과 일본 같은 동맹국들을 불안하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미국이 세계의 경찰이 되는 것을 멈추어야 합니다.고 경쟁하는 해외의 미국의 안보 약속에 대해 깊이 부정적인 견해를 보여왔기 때문입니다. 이달 초 트럼프는 한국이 미군의 주둔을 위해 모든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고 말했습니다.한국 그리고 미국이 군대를 철수시키는 명백한 위협으로 그렇게 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 한 걸어가야 합니다.

한국은 현재 미군 주둔 자금 지원을 위해 매년 약 반의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빈센트 브룩스 주한미군사령관을 포함한 미국 관리들은 트럼프가 한국과 일본이 자국을 위해 핵무기를 개발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보다 미국에 주둔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방어 핵 무기를 획득하는 국가들이 많을수록 더 불안정해질 것이라고 베이커는 말했습니다. 제차 세계 대전이 끝난 이후로 미국은 수백만 명의 검색 랭킹 사람들을 죽일 수 있는 핵무기의 확산에 대항하는 싸움을 주도해 왔습니다.

우리는 그 싸움을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안정성을 증진시키지 못할 것입니다.미국 국가안보보좌관이었던 톰 도닐런 expr이 청문회 동안 불안을 조장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