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단지 유럽을 더 분열시킬 것입니다.EU 수장들은 영국을 촉구했습니다.

단지 유럽을 더 분열시킬 것입니다.EU 수장들은 영국을 촉구했습니다.

단지 유럽을 더 분열시킬 것입니다.EU의 수장들은 영국이 가능한 한 빨리 떠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 과정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모릅니다.

유럽 위원회의 책임자인 Jean Claude Jungker는 영국이 탈퇴하기로 투표한 것에 매우 슬펐지만 두 세계 전쟁 후에 영구적인 평화를 형성하기 위해 태어난 영국 회원국의 리더들의 재협상은 없을 것이라고 반복했습니다.rs는 영국의 결정에 대항하기 위해 화요일에 이틀간의 정상회담을 열 것입니다.목요일 역사적인 국민투표의 충격적인 결과는 브뤼셀에 대한 적개심과 싸우는 다른 EU 회원들에게 노크 효과를 줄 수 있고 스코틀랜드가 많은 영국인들이 이민에 의해 걱정하며 그들의 나라의 운영에 간섭하는 것으로 본 다른 독립 투표의 전망을 높인 후 영국을 파탄에 이르게 할 수도 있습니다. 브뤼셀의 관료들에 의해 종종 말썽 많은 멤버쉽의 몇 년 후에 블록을 포기하기 위해 투표에 의해 투표되었습니다.

Downing Street Cameron은 그의 남은 캠페인의 실패 후 월 초까지 새로운 지도자를 위해 길을 내기 위해 사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내가 그렇게 조종하는 주장이 되려고 노력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음 목적지로 가는 당신의 나라는 스털링 글로벌 주식과 유가가 폭락할 때 그가 말했습니다.

그 결과는 파운드화가 한때의 년 최저치로 떨어지게 하였지만 영국은행이 위기를 피하기 위해 수십억 유로를 금융 시스템에 퍼트릴 준비가 되었다고 말한 후에 그것은 약간의 기반을 회복했습니다.

유럽 증시는 개장 후 정도 하락했습니다.가 나중에 회복되는 한편 영국 은행 주식은 오전 무역에서 런던 FTSE 지수가 미국 주식의 분의 을 회복하여 다우 및 SP 둘 다 이상 하락하면서 하락세를 보인 미국 주식의 분의 을 회복했습니다. 영국은 EU를 탈퇴한 첫 번째 국가가 될 것입니다.유럽 전역의 증가하는 포퓰리즘을 강조하는 브렉시트 캠페인의 반체제 미사여구를 위한 승리입니다.영국 유로의식 신문인 데일리메일이 토요일 그것의 첫 페이지를 가로질러 쓴 활을 가져가세요 그것은 영국의 조용한 사람들이 접촉하는 정치계급과 경멸적인 브뤼셀 엘리트들에게 대항하는 날이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덧붙였습니다.이 투표는 종종 독이 있는 캠페인의 최고점은 영국 사회 전반에 걸쳐 깊은 분열을 드러냈습니다.

여기에는 The Independent 신문이 세계화로부터 잘 하고 있고 남겨진 사람들과 직업이나 임금에서 이익을 보지 못하는 사람들 사이에 있습니다.

영국이 회원 동맹이 될 것으로부터 자신을 추출하기 위해 필요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기 전에 카메론은 Leave 승리를 떠나는 데 년의 기간을 정한 리스본 조약의 조항에 따라 복잡한 협상을 이끄는 것은 그의 후계자가 되어야 합니다.

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통합을 파괴하는 위협입니다. 스코틀랜드와 북아일랜드가 남기로 한 투표와 함께 런던과 웨일스와 같은 대도시들을 금지한 영국이 스코틀랜드의 제장관 니콜라 스터건은 두 번째 독립투표가 영국에 머무르는 것을 지지하는 국민투표가 있은 후 현재 매우 가능성이 높았고 스코틀랜드 의회는 토요일인 월 초에 긴급회의를 열기로 되어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아일랜드 북부 아일랜드 민족주의 신페인당은 아일랜드 공화국과의 통일에 대한 투표를 요구하기 위하여 결과에 의하여 압수한 결과 영국 투표는 네덜란드 극우파 MP Geert Wilders와 프랑스 국민전선 지도자 Marine Lemed 백링크seo Penim의 건전성을 해칠 수 있는 유로주의 회원국들의 퇴출 투표의 도미노 효과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나는 즉시 r을 불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