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깊은 불황은 글로벌 금융 위기로 인해 촉발되었습니다.

깊은 불황은 글로벌 금융 위기로 인해 촉발되었습니다.

깊은 불황은 글로벌 금융 위기로 인해 촉발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유로존은 세계 금융 위기가 다양한 시기에 유로화 자체의 미래를 위협해 온 채무 위기로 변하면서 극심한 불황에 빠지고 또 빠지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잃어버린 지반의 유로존 회복은 다른 엄마를 뒤처지게 했습니다.수년간 미국을 포함한 주요 경제들 유로존이 마침내 약간의 경제 모멘텀을 얻었음을 보여주는 신호입니다. 분기 상승은 중국 경제 전망과 급격한 가격 하락에 대한 걱정에 중심을 둔 년 첫 두달의 금융 시장의 큰 변동성에 의해 야기된 우려에도 불구하고 왔습니다.

fiff 더 긍정적인 발전안에 Eurostat는 그 지역을 가로지르는 실업률이 월 이후 유로존 잔류를 부추기고 있지만 월 이후 최저로 떨어졌다고 보고했습니다. Eurostat는 소비자 가격이 yes에 있습니다.고 별도 보고서에서 말했습니다.ar to 월은 백분율로 떨어졌습니다. 그것은 의 이전 달들의 연간 비율과 마이너스 퍼센트로의 시장 기대치보다 조금 낮은 하락에 대한 시장의 기대치보다 낮아졌습니다.

음식 알콜 담배와 에너지의 휘발성 아이템을 제거하는 핵심 비율 또한 유럽 중앙 은행들의 주요한 정책 목적이 유지합니다.

는 것을 감안하여 퍼센트로부터 떨어졌습니다.p 인플레이션은 경제 데이터의 뗏목에 대한 시장 반응 바로 아래에 잠잠해졌습니다. 성장과 실업 수치들은 ECB가 더 많은 자극을 제정할 가능성이 적다고 생각하는 구글 검색 상단 것을 장려했을지도 모릅니다. 인플레이션 데이터는 그것이 보류하는 데이터 APBoJ의 놀라움에 따라 유로화가 변하지 않았다고 반박했습니다.

자극은 인플레이션 목표를 지연시킵니다.일본은행은 목요일 예상된 경기부양책의 새로운 라운드에 불을 지르면서 시장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일본은행은 비틀거리는 경제에 시동을 걸기 위해 무기고에 남은 것이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딜러들은 특히 아침에 있었던 또 다른 약한 경제 자료들의 집합이 히트를 치고 난 후 그 결정에 당황했습니다.

성장에 불을 붙이는 것을 돕는 정책 입안자들에게 ton입니다.엔화는 또한 엔화 발표 직후 엔화 가치가 낮은 만큼 달러 가치가 급락하면서 인플레이션과 성장률 전망치를 줄였습니다. 그리고 도쿄 닛케이평균주가는 엔화 급등에 의해 타격을 받은 수출업체들과 함께 이상 폭락했습니다. 이제 시장은 더 이상의 보즈 완화 조치의 영향이 리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Mittlei Uchida는 도쿄 은행 미쓰비시 UFJ에서 도쿄 글로벌 시장 연구의 책임자인 Minori Uchida가 말했습니다.

BoJs는 월이 아닌 이른 이전에 예상되는 인플레이션 목표의 그것의 타임라인을 뒤로 미루기로 한 결정은 디플레이션을 잠식하는 몇 년의 성장을 정복하는 데 어려움을 강조했습니다.

쿠로다 하루히코 BoJ 총재는 이번이 다이이치생명연구소의 쿠마노 히데오 수석 이코노미스트에게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인플레이션 목표 달성이 매우 어려울 것이라는 것입니다.은행들의 인플레이션 목표와 거대한 자산매입 계획은 일본 경제를 재흥시키기 위한 도쿄의 추진의 초석입니다. 보다 완화를 위한 투기는 목요일의 수치가 년 만에 가장 많이 떨어졌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속도를 올렸습니다.월의 예상보다 더 나쁜 하락 퍼센트는 비록 공장 생산량이 반등했지만 일본 경제는 몇 년간의 중앙 은행과 정부의 구제책을 대체로 무시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계 지출이 여전히 약하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나왔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