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그것은 이란과 같은 OPEC 회원국들로부터 그리고 다른 것들로부터가 아니다.

그것은 이란과 같은 OPEC 회원국들로부터 그리고 다른 것들로부터가 아니다.

이란과 같은 OPEC 회원국들과 다른 회원국들 그리고 다른 OPEC 회원국들 그리고 비 OPEC 회원국들 또한 동결일요일 집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 다른 생산국들이 월 수준에서 그들의 원유 생산량을 줄이겠다고 약속했던 카타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와 베네수엘라 사이의 월 기습 도하 회의에서 나왔습니다.가격이 배럴보다 높았던 여름 이후 이미 극심한 오일 하락으로 고통 받고 있는 생산자들에게는 동결의 개념이 처음에는 더 입맛에 맞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생산은 국가들이 그 차이를 보충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을 앞두고 이라크를 만난 이라크는 그것의 생산을 하루에 백만 배럴 이상의 영토로 증가시켰습니다.

월과 쿠웨이트는 매일 백만 배럴을 퍼부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소유주들과 항공사들이 낮은 유가를 누리는 동안 석유 수입의 폭락은 OPEC 비회원국인 러시아와 함께 일요일 회의에 참석했던 나이지리아와 베네수엘라 같은 나라들에게 재앙을 초래했습니다. 회담의 가장 큰 와일드카드입니다.

비잔 남다르 장게네 이란 국영 TV 석유장관은 이란이 생산량을 동결하기로 한 결정에 동참하지 않기 때문에 이란으로부터 어떤 대표도 구글 상단 노출 파견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말한 후 토요일 늦게 집에 머물기로 결정한 방에조차 없었습니다.Zangeneh는 미국과 다른 세계 강대국들과의 핵 협상 하에서 많은 국제적인 제재가 해제된 상태에서 이란은 다시 유럽 시장에 석유를 수출하기 시작했고 시장 점유율을 회복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지금 희망을 가지고 하루에 수백만 배럴의 석유를 생산합니다.월 선니르에 의해 백만명으로 증가된 사우디 아라비아는 만약 이란의 시아파 경쟁자가 회담 전에 이 협정을 문제 삼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어떠한 동결도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이란의 적대감은 최근 몇달간 월에 급증했습니다.사우디 아라비아는 이란에서 시위대가 두 개의 왕국 외교 초소를 공격하는 것을 본 시아파 성직자의 행동을 실행했습니다.

시리아의 내전과 예멘의 사우디 석유 장관 알리 알 나이미의 전쟁에서 두 나라 사이의 갈등을 공공연하게 깨뜨렸습니다.회의 중에 기자와 이야기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논쟁은 OPEC 내부의 불협화음 수준을 강조합니다.

OPEC은 틀림없이 그것의 가장 큰 도전에 직면합니다. 미국의 셰일오일 생산은 더 비싸게 떨어졌지만 만약 유가가 상승하고 많은 양의 원유가 이미 쌓이면 그것은 시장에 재진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약화된 세계 경제처럼.

미국 에너지 정보국에 따르면 nomy입니다.

정상회담 결렬의 즉각적인 영향은 서부 시장이 일요일 휴장하고 곧바로 영향을 받지 않은 원유 가격에서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두바이의 증권 거래소는 일요일 부정적인 면으로 문을 닫았고 에콰도르의 구조대원들은 한때 일요일 마을들이 서 있던 돌무더기를 파고들었습니다. 라파엘 부통령은 적어도 사람들을 죽이고 수십 명의 수감자들을 감옥에서 탈출하게 한 지진의 생존자들을 찾기 위한 필사적인 시도 토요일 저녁 강력한 지진이 강타했을 때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